1 File(s)
  • Jwpool
  • Tiếng Trung (Giản Thể) Tiếng Hàn Quốc
  • 1,000 P
Hoàn tất
Nội dung yêu cầu
Original Text

        
        
      

      
    
Biên dịch (2)
(2) 진정한 유물주의자는 반드시 덕치를 반대할것이고, 그들은 자본주의 발전 중 더욱 더 확실히 인성은 신뢰할 수 없다고 볼 것이며, 이것이 건설사회주의 민주의 근본적으로 존재하는것입니다. 

엥겔스는 <반뒤링론>중 이런 재미있는 얘기를 하였습니다 : " 인성이 선하다 라고 말하기 보다는 인성이 악하다 라고 말하는게 유물주의에 더 가깝다." 
레닝은  권력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권력을 장악한 사람에게 완전히 의존해야 하며 " 신념, 충성과 기타 우수한 정신은 정치상에서는 엄숙하지 않다." 라고 얘기하였었습니다.
(1) 진정한 유물주의자들은 틀림없이 덕치에 반대할 것이고, 그들은 자본주의 발전에서 인성의 부실을 더욱 세밀하게 보았는데, 이것은 사회주의 민주주의의 근본을 건설한다.
엥겔스는 《반뒤링론》(철학저서)에서 “인간선보다 인간악이 더 유물주의에 가깝다”라는 재미있는 말을 했다.
레닌호는 예전에 권력의 남용을 막고 완전히 권력자에 의지해야 한다는 “신념, 충성 그리고 다른 훌륭한 정신의 질은 정치적으로 엄숙하지 않다.”라는 말을한적이 있다
0
українська мова English English(British) Polski فارسی Português Português(Brasil) hrvatski jezik עברית हिन्दी, हिंदी magyar ελληνικά Nederlands 한국어 Bahasa Indonesia Italiano ខ្មែរ, ខេមរភាសា, ភាសាខ្មែរ Burmese Bahasa Melayu Русский 日本語 Français français(canadien) suomi 中文(廣東話) limba română, limba moldovenească slovenčina, slovenský jazyk Kiswahili Čeština Tagalog ไทย Türkçe Svenska 中文(简体) 中文(繁體) Español Español(Latinoamérica) O'zbek, Ўзбек, أۇزبېك‎ Tiếng Việt Deutsch العربية